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후기게시판

상품후기게시판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짱짱이쁨
작성자 이기쁨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5-03-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28
빈티지 퍼즐이랑 이거랑 고민하다가
퍼즐은 전에 다른디자인 산적이있어서 .이걸로 구매했어요
여기가 진짜 좋은게 제가 처음에 사진등록할때
셀카사진이라 얼굴이 많이 잘린사진으로 등록했거든요
근데 이건 효과가 들어가는 거라서 얼굴 잘린것보다 다나온게
이쁘다고 여러번 전화주셔서 다시 사진 올리고 진짜 이쁘게 제작됐어요!!!
세세하게 신경써주시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완전 감동 ㅠㅠ
디자인도 너무 예뻐요ㅎㅎㅎ 만족하고나니 사이트 자꾸들어오게되네용
곧 친구생일이라 또 선물 구입하려구요 자주자주 이용할께용♥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핸드메이드씨 2015-03-24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이기쁨고객님 안녕하세요~.~

    주문하신 상픔 잘받아보셨다니 다행이에요

    저희는 최대한 예쁘고 좋은 상품을 보내드리기위해

    노력한것 뿐이랍니다^_^

    감동 받으셨다고 하시니 부끄럽네용ㅎㅎ

    다음번 이용하실때도 신경써서 작업해드릴께요~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6139 (고급형) 빈티지 대포토액자
빈티지 대포토액자! 기념일 선물로 좋을듯 해요! HIT파일첨부 이병민 2015-08-28 1394
72722 (고급형) 빈티지 대포토액자
느낌있는 아이템 HIT 장나영 2015-06-11 2054
69472 (고급형) 빈티지 대포토액자
포토액자 너무 맘에 들었어요 !! HIT파일첨부 최지현 2015-04-28 1816
67738 (고급형) 빈티지 대포토액자
짱짱이쁨 HIT 이기쁨 2015-03-23 1528
67653 (고급형) 빈티지 대포토액자
추천 할만한 상품! HIT 정서영 2015-03-20 1541


INSTAGRAM @handmadec

TODAY'S
ITEMS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커뮤니티
    • 상품후기
    • 마이쇼핑
    • 이벤트
    • 내게시물
    • 배송조회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