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후기게시판

상품후기게시판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진~~~~~~짜추천해드려용
작성자 김봉향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5-06-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94




일단..받자마자놀란게 생각보다 너무 이쁘구, 컬리티죽여주구요..

자체제작이라..진짜 오래걸릴줄알았는데 배송칼이고 제가잘몰라서 카톡으로

완전많이 질문하고 계속물어봤는데도 끝까지 친절하시고

택배와서 열어봤는데 포장도정성스럽고 진짜깨지지말라고 당부메세지도붙여놓으시고

진짜..짱이에요 드릴 선생님만 있으면 재구매의사100%구요

받으시는쌤도완전만족하셨구 다른사이트보다 훨씬여기가싸요 사진4장올릴테니 참고하시길바랄게요ㅎㅎ

제가 후기도 원래 잘안쓰는 편인데, 시간내서 올립니다ㅎㅎ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첨부파일 머그컵2.jpg , 머그컵3.jpg , 머그컵4.jpg , 머그컵5.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핸드메이드씨 2015-06-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봉향 고객님 안녕하세요 :-)

    우선 소중한 포토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적립금으로 3000원 넣어드렸습니다

    선물 받아보시는 선생님께서도 마음에 드셨다니 다행입니다
    제작하는 입장이지만 뿌듯하네요 ㅎㅎ

    앞으로도 저희 핸드메이드씨 종종 이용 부탁드리구요~
    주변 지인분들께도 많은 추천 부탁드립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시구요~
    감사합니다 ㅇ(^_^)ㅇ
스팸신고 스팸해제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87161 심플감사 이니셜 머그컵(어버이날선물) 좋은제품 감사드려요 HIT파일첨부 오영미 2016-05-09 635
85925 심플감사 이니셜 머그컵(어버이날선물) 어버이날 선물 머그컵후기!! HIT파일첨부 정다운 2016-04-16 604
81888 심플감사 이니셜 머그컵(어버이날선물) ★ ★ 강.추 상품 ★ ★ HIT파일첨부 이재희 2016-01-15 1190
78011 심플감사 이니셜 머그컵(어버이날선물) 심플감사 머그컵 구매후기 남깁니당~!!!!! HIT파일첨부 한다은 2015-10-16 1743
77954 심플감사 이니셜 머그컵(어버이날선물) 후기후기 HIT 최영기 2015-10-15 1739


INSTAGRAM @handmadec

TODAY'S
ITEMS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커뮤니티
    • 상품후기
    • 마이쇼핑
    • 이벤트
    • 내게시물
    • 배송조회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